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제12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제12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뉴스통영
  • 승인 2018.03.3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이 지난 23일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제12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문화서비스 레저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2017년 개장 이후 1년이 지난 시점에서 고객중심서비스경영의 개선 노력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받고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계기를 삼기 위해 평가를 신청했다.

고객피드백에 대한 평가 및 서비스만족경영지수(Service Satisfaction Index) 기준에 따른 심사단의 암행평가를 받은 결과, 서비스 만족지수 기준 우수기업 및 기관 49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암행평가단은 전반적인 시설 및 주변 환경이 다른 시설들에 비해 깨끗하게 유지되고 관리되고 있었으며, 고객서비스와 관련된 직원들의 안내와 설명, 그리고 카트 탑승 시 이루어지는 교육 등의 과정이 매우 체계적이며 이해하기에 충분했다고 전했다.

뉴질랜드 스카이라인 엔터프라이즈사가 33년전 처음 개발한 카트형 액티비티인 '루지'는 전세계 6곳의 장소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대한민국에는 2017년 2월 통영에 처음 선을 보였다.

누구나 쉽게 배우고 조종할 수 있는 장점을 바탕으로 지난 한 해 국내에서 큰 인기몰이를 했고 올 상반기에는 현재 건설이 진행 중인 새로운 트랙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이번 서비스 만족대상 수상을 토대로 지속적인 서비스 상품 개발과 개선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통영의 관광명소인 한려수도조망 케이블카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완공될 예정이다.

현재 2번 트랙의 일부구간과 1번 트랙과의 연결트랙인 4번이 상반기내에 완공되어 새로운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올 4월 1일부터는 새로운 요금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개인권의 경우 1회 12,000원, 3회 20,000원, 5회 28,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패밀리 콤보(Family Combo)' 요금제를 새롭게 적용한다고 한다.

이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요금제로, 새로운 형태의 '패밀리 콤보(Family Combo)' 요금제는 다양한 인원수의 가족이 방문하더라도 원하는 횟수에 맞게 합리적인 선택과 가격으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가족권이다.

개인권의 경우에는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웹 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가족권의 경우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통영시민의 경우 신분증 및 거주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지참시 모든 티켓을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이 외에도 케이블카와의 연계할인 및 지역 업체 및 기관과의 행사 등을 통해 지속적인 지역 연계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