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휴가철, 고성 당항포 오토캠핑장 ‘인기’
막바지 휴가철, 고성 당항포 오토캠핑장 ‘인기’
  • 뉴스통영
  • 승인 2018.08.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당항포관광지는 여름 휴가철 막바지에도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려는 캠핑족으로 가득하다.

본격 여름휴가 기간인 7월 1일부터 지난 17일까지 3960여 명이 캠핑장을 찾았다.

특히 폭염이 한풀 꺾인 지난 주말에는 캠핑을 할 수 있는 사이트 대부분의 예약이 꽉 찰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당항포 오토캠핑장이 이처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은 낮에는 공룡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을, 밤에는 별빛 가득한 밤하늘을 보며 감성 캠핑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캠핑장이 공룡세계엑스포의 주 행사장인 당항포관광지 내 위치하고 있어 캠핑장 이용객은 5D 입체영상관, 공룡캐릭터 조형물 등 당항포관광지 내 각종 체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가 지면 도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별들이 밤하늘에 쏟아져있어 별자리는 관찰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당항포 오토캠핑장은 2만 135㎡면적에 총 114개 사이트가 있으며 각 구역마다 식수대, 샤워실, 취사장, 화장실, 전기시설 등 웬만한 편의시설은 모두 갖추고 있어 실내숙박시설 못지 않다.

캠핑장 이용료는 한 사이트당 4만5000원~5만원이다. 또 8동의 펜션을 운영하고 있어 텐트장비가 없이도 대가족단위가 이용하기 좋다.

군 관계자는 “도심 속 실내 휴가지를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당항포 오토캠핑장에서 막바지 여름휴가를 즐겨볼 것”을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