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에 초대합니다
통영시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에 초대합니다
  • 뉴스통영
  • 승인 2019.03.0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7일 통영국제음악당 콘서트홀

 

통영시여성합창단(단장 김순선)은 오는 3월 7일 오후 7시 30분 통영국제음악당 콘서트홀에서 꽃의 향연이 시작되는 따뜻한 봄날을 맞아 ‘따스한 감동을 전하는 마음’이라는 주제로 2019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김정혜 지휘자의 지휘로 GloriaⅠ‘Gloria in excelsis Deo’ 외 12곡의 합창곡과 특별출연하는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의 합창곡 3곡 및 앙상블 리얼릭의 매력적인 리코더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여성친화도시 조성 등 양성평등 문화 정착을 위한 통영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선정을 통한 보조금과 통영시여성합창단의 자부담 등으로 추진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김순선 단장은 “새로운 희망의 기운이 감도는 3월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멋과 여유 그리고 바쁜 일상에서 잠시 쉼을 얻는 삶의 에너지가 되기를 바라며, 봄의 기운처럼 따스한 감동을 전하는 소통의 공간에 시민여러분들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여성합창단은 통영지역 여성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과 음악을 통한 시민정서 함양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1992년 5월 4일 창단돼 한산대첩축제, 통영국제음악당프린지공연, 시민의 날, 시민체육대회 등 다양한 지역행사에 지속적으로 꾸준히 참여하면서 창의음악도시 통영에 걸맞게 시민음악정서 함양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