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케이블카 개장 12년 탑승객 1400만명 돌파
통영케이블카 개장 12년 탑승객 1400만명 돌파
  • 뉴스통영
  • 승인 2019.08.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의 주인공, 평생무료이용권·통영특산물세트 선물

 

개장 12년을 맞은 통영케이블카가 지난 20일 영업일수 3,500일만에 누적 탑승객 1400만명을 돌파했다.

1400만번째의 주인공은 경기도 화성에서 여름 휴가차 남편, 아들과 함께 통영에 가족여행을 온 김지은씨이다.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통영케이블카 평생 무료 이용권(본인포함 2)과 통영특산물 세트(멸치, 장어, , 멍게, 동백바디세트), 꽃다발을 부상으로 증정했다. 아쉽게도 1400만번째를 놓친 고객 4명에게는 케이블카 탑승권 2매와 통영특산물 멸치세트를 부상으로 증정했다.

1400만번째의 주인공 김지은씨는 아름다운 한려수도의 절경을 즐기기 위해 가족들과 함께 통영케이블카를 방문했는데 이런 행운까지 겹칠 줄 몰랐다. 덕분에 더 행복하고 즐거운 휴가가 됐고 아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 통영케이블카를 홍보하고 다니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경수 경상남도 도지사는 축전에서 첫 시작 때는 상상할 수 없었던 어려운 일을 해 내셨습니다. 앞으로도 남해안 관광의 백미로 계속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축하했다.

강석주 통영시 시장은 축전에서 앞으로도 통영다운 아름다움으로 새로운 대한민국 여행 문화를 만들어가는 명소로 거듭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 재경통영시 향우회 회장, 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등 탑승객 1400만명 돌파를 축하하는 각계각층의 축전이 이어졌다.

통영관광개발공사 김혁 사장은 그 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국민케이블카, 원조케이블카라는 명성까지 얻게 됐다. 1400만명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명성에 누가 되지 않게 항상 노력하며, 양질의 서비스와 이색적인 이벤트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관광개발공사는 1400만번째 돌파에 감사하며 8월 한 달간 통영 전통시장 및 마트, 음식점, 숙박 영수증을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케이블카 요금을 10%할인해주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 이다.

또한 김해 롯데워터파크, 부산타워등 주요 관광지들과 상호 할인 및 홍보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