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연극예술축제위원회 뮤지컬 통제영의 바람
통영연극예술축제위원회 뮤지컬 통제영의 바람
  • 뉴스통영
  • 승인 2020.04.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도수군통제영 시민 배우 모집
5월 말 오디션…8·9월 공연 계획

통영연극예술축제위원회 통제영로드스토리텔러 시즌2 '뮤지컬 통제영의 바람'이 경남 시·도 문화예술기획지원 브랜드발굴사업으로 2년 연속 선정, 시민 배우 모집에 나섰다.
 
경남 시·도 문화예술기획지원 브랜드발굴사업은 지역문화예술의 질적향상 및 지역주민 문화주도권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지원이다.
 
통영연극예술축제위원회 통제영로드스토리텔러 시즌2 '뮤지컬 통제영의 바람'은 통영명소문화자원인 삼도수군통제영을 활용, 통제영 공간을 이동하는 배우의 연극몸짓 동선에 따라 관객이 이동하며 관람하는 공간 연극 여행이다.
 
극단벅수골, 한국연극협회 통영지부, 이경림무용단, 통영관광개발공사와 협력하고 경남문화예술진흥원와 경상남도에서 후원하는 이 사업은 문화와 예술 그리고 관광이 결합된 상품으로 개발, 확장한다.
 
통제영 12공방과 세병관 재건에 따른 삼도수군통제영 문화콘텐츠 발굴과 문화브랜드 창출로 시민과 관광객이 참여하는 예술, 즐기는 예술, 생활 속의 예술로 다가간다.
 
이를 통해 예술통영(Art City)과 관광통영(Tour City)이 조화를 이끌어 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문화향유 및 문화관광적 욕구를 더욱 충족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오는 8월과 9월 공연 계획을 세운 이 사업은 오는 5월 1∼20일 통영시민을 대상으로 배우를 모집, 5월 말 오디션을 통해 삼도수군 통제영 시민배우를 선발한다.
 
전문 연극인들과 통제영 시민배우가 함께 공간 연극 여행을 준비, 8·9월 공연을 함께 펼치는 것으로 예정돼 있다.
 
통제영 시민배우 참가신청서는 통영연극예술축제 홈페이지(www.bsg.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문의 통영연극예술축제위원회 기획사무국 ☎645-63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