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통영향인회 2009년 제3차 임원회 개최
재경통영향인회 2009년 제3차 임원회 개최
  • 뉴스통영
  • 승인 2009.05.2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주환, 강찬수 향인 부회장에 위촉장...한마당 잔치 협찬 당부

▲ 부회장에 위촉된 고주환(왼쪽), 강찬수(오른쪽) 향인, 중앙은 윤우정 향인회장
재경통영향인회 제3차 임원회가 지난 5월 20일 오후 서울시 양재동 소재 만복수산에서 열렸다. 이날은 정기총회와 한마당잔치 세부계획을 승인하고, 행사계획을 최종 점검하는 모임이었다.

윤우정 향인회장은 "전체 향인이 화합하고 즐겁게 하루를 즐기는 모임이 되도록 임원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사무국에서 마련한 구체적인 안건을 하나하나 검토해 보시고 부족하거나 미진한 것을 잘 살펴서 차질 없는 행사"가 되도록 해달라고 하면서 "특히 현재까지 협찬을 보내주신 임원과 향인들에게 크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임원여러분의 심적, 물적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천경욱 총무의 행사계획 설명과 각 종목마다 각 읍면향우회와 재경중ㆍ고등학교동창회 역할분담에 대한 설명과 이만구 사무국장이 현재까지 협찬한 임원과 향인들의 협찬내역을 구체적으로 발표하자 모두 감사의 박수를 보냈다.

▲ 건배를 제의하는 새로 위촉된 고주환 부회장
또한 향인회 도메인을 JKTY4U.COM으로 하겠다는 신성규 부회장의 향인회 홈페이지 제작 경과보고에 이어, 고주환, 강찬수 향인에게 부회장 위촉장이 수여됐다.
고주환 향인은 현재 롯데건설(주) 부사장 겸 건축, 기획개발실장, 롯데건설기술연구원장이며, 통영고와 건국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경북대학교에서 공학박사학위를 받은 재원이다.
강찬수 향인은 (주)쥬얼 한길 회장이며, 욕지초ㆍ중학교총동문회장이다.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수료하고 귀금속보석업계에 30년간 종사한 귀금속 전문가이다.

또한 이날 지난 해 한마당큰잔치에서 음식 모두를 책임지고 성공적으로 관리한 재경통영여중ㆍ고동창회 임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아울러 금년에도 잘 부탁한다는 격려의 박수가 있었다. 이날 특별히 참여한 통영출신 가수 김홍조씨를 환영하고 이번 한마당잔치에서 고향을 위해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