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표 온라인 통지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표 온라인 통지
  • 성병원 기자
  • 승인 2010.12.0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 12. 8.(수) 10:00 통지, 인터넷 통해 성적표 직접 출력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12월 8일(오전 10시)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개인별 성적통지표 및 성적일람표를 온라인으로 통지한다. 원서접수를 실시한 6개 시험지구교육지원청 및 고등학교에서 인터넷을 통해 관련 시스템(csat.kice.re.kr)에 접속한 후, 해당기관에서 접수한 수험생의 성적표를 직접 출력·배부한다.

성적통지표는 개인별 A4용지 한 장으로 출력되며, 영역별 표준점수, 백분위 점수 및 영역별 등급으로 구성된다. 표준점수도수분포 및 등급구분표준점수 자료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 및 도교육청 교육과정기획과 홈페이지 자료실에 12월 8일 11시에 탑재될 예정이다.

성적통지표 출력 담당자는 시험지구교육지원청 및 학교별 최대 2명이 등록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사용자 등록을 하고, 승인이 완료된 후 시스템에 접속하여 성적통지표 출력업무를 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시스템에 접속할 수 없다.

지금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표 및 성적일람표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직접 출력하여 시·도별로 배부하여 왔으나, 올해부터 인터넷을 통해 관련 시스템에 접속한 후, 해당기관에서 접수한 수험생의 성적표를 직접 출력 배부하는 방식으로 개선되어, 각 학교에서 성적통지표를 수령하기 위해 도교육청에 와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 하는 등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경남도교육청 정경훈 교육과정기획과장은 “각 시험지구교육지원청 및 고등학교에서는 성적일람표의 개인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수능성적을 토대로 대학진학지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